시민이 예술가가 되어 축제 내에서 다양한 공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Alway with me-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Avengers Main Theme-영화 어벤저스 주제가 Hedwig’s Theme From Harry Potter- 해리포터
2025년 안산국제거리극축제에서 벨리댄스의 신비로움과 도구(툴)를 이용해 보다 화려한 벨리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 사회를 살아가는 청년들이 느끼는 어두운 시간을 춤으로 표현하여 공감과 위로가 담긴 퍼포먼스로 지금 이 순간에도 새벽에 머무르고 있을 그들에게 검은 그림자, Black shadow를 전하고자 한다. 그림자는 즉 해가 떴다는 의미니까.
힙합 음악의 리듬과 비트에 맞춰 춤을 춘다.
고려인 청소년들이 보여주는 KPOP댄스 공연
봄에 피는 꽃, 움트는 새싹을 표현하며 어린이, 청소년에게 희망찬 꿈을 향한 용기와 도전을 전달하고자 한다.
전통악기인 장구 가락의 친숙함으로, 신나는 대중가요 특히 요즘 핫한 K-트롯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나를 외치다” 어느 순간 자신의 이름을 잃어버리고 누구 엄마, 누구의 아내로 살아가는 평범한 주부들이 노래를 통해 나를 찾고 인생을 만들어 간다. 도전을 통해서 희망을 만나고 희망이 성취되면서 비로소 나의 이름을 찾는다.
네팔 타루 전통종족의 삶과 흥을 엿볼수 있는 전통 춤이다.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공연이다. 공연의 제목과 같이 ‘모든 사람은 조금씩 다르지만 그 다름 속에서도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이다.
태국 전통 무용은 아름다움을 넘어 태국 사람들의 삶과 신앙, 그리고 전통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전통음악 및 최신 댄스곡과 함께 태권도를 눈과 귀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