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스 Press 2021년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보도자료입니다.

2012ASAF 게릴라공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2-04-25
조회수 :
64290
관객을 찾아가는 축제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게릴라공연’

2012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관객을 기다리는 축제가 아닌 관객에게 다가가는 축제를 위해 ‘게릴라공연’을 준비했다. 올해 게릴라공연의 경우는 작년과는 다르게 안산 지역뿐만 아니라(4호선 중앙역) 타지역(범계역) 중심상가에서도 펼쳐진다. 거리극축제 시작하기 전 유동 인구 밀집지역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올해 게릴라공연으로는 고도의 ‘인더홀’이 공연한다.

고도의 ‘인더홀’은 언제부터인가 자신들도 모르게 무의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것이 자신의 진짜 모습인지 알 수 없게 되어버린 사람들에게 ‘통’ 이라는 오브제를 통해서 진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공연이다. 공연 속 ‘통’ 은 웅덩이로 표현되며 웅덩이 속에 빠져서 나오질 못하고 허우적대는 것으로 시작한다. 발버둥 칠수록 웅덩이의 칠흑 같은 어둠으로 더 깊이 빠져들어 가고 계속 웅덩이 속에서 빠져나오고 싶어 하는 모습을 그리면서 앞서 말했던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다.

게릴라공연은 관객과 함께하는 관객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써 관람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것이다. 2012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2012년 5월 4일(금)부터 5월 6일(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게릴라공연은 2012년 4월 29일(일) 오후 두시에 범계역 중심상가에서 오후 여섯시에는 중앙역 맞은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