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스 Press 2021년 안산국제거리극축제 보도자료입니다.

거리에서 만나는 마임의 진수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2-04-25
조회수 :
65460
첨부파일
2012ASAF 공연탐방 - ASAFringe(프린지)
거리에서 만나는 마임의 진수
마임, 내가 제일 잘 나가!

#1 고도 - ‘인더홀’
언제부터인가 자신도 모르게 무의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 어떤 것이 자신의 진짜 모습인지 구별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통’ 이라는 오브제를 이용하여 현실에 지쳐버린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려고 하는 고도의 ‘인더홀’ 은 마임 속에 녹아있는 그들만의 스토리를 보여줄 것이다.

#2 마블러스 모션 - ‘마블러스 코믹마임’
서로 각자 다른 캐릭터의 남자들이 대결을 펼친다. 그 속에서 각자만의 개성과 마임을 펼친다. 더 나아가 관객들과 함께 마임이라는 언어로 소통하며 어우러진다. 수많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공연이다. 마블러스만의 색을 덧입혀 관객들과 웃고 또 웃을 준비가 되어있다.

#3 이미지헌터빌리지 - ‘파자마 시스터즈’
가수가 꿈인 자매들이 펼치는 음악이 있는 거리코믹마임 퍼포먼스. 건반은 그들의 움직임, 소리에 따라 연주된다. 파자마를 입을 때만 열정이 솟아오르는 그들, 꿈속에서 진정한 꿈을 향해 노력하는 파자마 시스터즈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은 자신들의 모습을 들여다볼 것이다.

#4 극단 기차 - ‘넌버벌 <구름에 걸린 구두>’
거친 세상과 마주하고 있는 김노인은 오늘도 어김없이 구둣방 문을 연다. 김노인의 구둣방은 세월을 함께 해온 주인 잃은 구두들, 각기 다른 사연이 담긴 구두들과 함께 어제와 같은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바쁘고 지친 일상, 자그마한 구둣방에서 커다란 세상이야기를 보여줄 김노인의 하루는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

2012안산국제거리극축제의 ASAFringe(프린지)인 고도의 ‘인더홀’과 마블러스 모션의 ‘마블러스 코믹마임’, 이미지헌터빌리지의 ‘파자마 시스터즈’, 극단 기차의 ‘넌버벌 <구름에 걸린 구두>’는 축제가 펼쳐지는 안산 25시 광장에서 5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만나볼 수 있다.
목록